생방송오늘저녁 이소룡토스트사장님, 해골갈비찜, 갈비찜화가사장님, 일식집의사사장님
무시무시한 해골의 모양을 한 갈비찜이 나타났다? 소문을 듣고 찾아간 곳은 인천의 한 음식점. 곧바로 먹음직스러운 갈비찜이 나오는데. 손님들 시선 집중! 갈비찜의 모양이 모두 다르다?! 어떤 것은 사람 얼굴 모양, 또 어떤 것은 꽃 모양! 마치 그림이 그려진 듯 일부러 모양을 낸 갈비찜이었는데! 이 작품 같은 갈비찜은 바로 이곳 사장님의 작품이란다~ 불과 3년 전까지만 해도 그림을 그렸던 ‘김신균’사장님. 그렇다 보니 가게는 온통 그의 작품 천지! 박물관을 불케 하고, 음식의 재료도 예쁜 색으로 선택한다는 화가 사장님! ‘예술혼’ 가득한 그의 일상을 들여다보자!
▶ 화가 사장님
-화가가 만든 칼국수 : 인천광역시 계양구 귤현동 501-11 영화빌딩 2층
-032-546-6566
두 번째 별난 사장님을 찾아간 곳! 이곳은 용산구에 위치한 병원?! 당황스러운 그때! 의사가운을 벗고 조리복을 입다?! 매일 밤, 저녁이 되면 일식집으로 출근하는 의사 사장님 되시겠다~ 올해로 10년째 이중생활을 하고 있는 ‘조희칙’ 사장님. 의사인 동시에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 보니 손님을 대할 때도 의사의 면모가 드러난다고~ 손님들에게는 짠 국물도 못 먹게 하고, 음식을 먹을 때도 전문 지식이 여과 없이 드러난다는데~ 부담스러울 것 같지만, 오히려 손님들은 대접받는 느낌이 든다고! 심지어 상담을 요청하기도 한단다. 위생도 철저! 재료의 신선도도 철저한 깐깐한 의사 사장님을 찾아가 보자.
.
▶의사 사장님
-마쯔야마의원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633-3 5층 3호
-02-790-9677
마지막 사장님을 찾으러 간 곳은 경기도 양주시! 이곳에 전설의 무비스타 ‘이소룡’이 부활했다?! 기합소리 따라 들어가 보니 요란한 포즈며, 노란 쫄쫄이 의상이며, 심지어 쌍절곤까지! 그야말로 ‘이소룡’이 따로 없는데~ 바로 양주시의 명물! 토스트 굽는 이소룡 ‘심동보’ 사장님이란다~ 소스를 뿌릴 때도, 햄을 뒤집을 때도 이어지는 요란한 기합소리! 우스꽝스러운 표정과 액션 덕분에 손님들은 토스트 먹으러 왔다가 함박웃음까지 가져간다고~ 가게에서뿐만 아니라 전화를 받을 때도, 장을 보러 갈 때도 이소룡 그 자체! 절대 평범하지 않은 ‘이소룡’ 사장님의 일상을 엿본다.
▶이소룡 사장님
-싱하브라더스 : 경기도 양주시 광사동 656-7 마들프자자 109호
-031-841-9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