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만한 TV방송정보

무한도전 박명수가발 쓰니 지디가 따악???

2015. 12. 14.

# 무한도전 박명수가발 무한도전박명수

 

무한도전 박명수 가발쓰면 GD ?!

 

박명수의 불만제로 소원수리

허전한 머리숱 채워달라는 시청자의 요청에 따라

100% 핸드메이드 수제가발을 맞추러 갔습니다 ㅋㅋ

 

아이돌머리 하는게 소원이라는 박명수

허전한 M자 탈모자리에 맞춤가발이 씌여지고 ㅋㅋ

 

 

 

확실히 애프터가 더 젊어 보이네요~

근데 저 스타일은 박명수에게 잘 어울리지 않는거 같은데

그래도 본인 소원이니까 ㅎㅎ

 

근데 이러다 박명수씨 GD팬들에게 악플달릴거 같은데요 ㅋㅋ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