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만한 TV방송정보

수방사 미스터 생선왕의 회떠먹는 방 아내의 반응은?

2016. 1. 16.

수컷들의 공간을 사수하라 수방사 시즌1 대미를 장식할 곳은?

미스터 생선왕을 위한 회 쳐먹는 부엌

 

역시 거실이 사라졌네요 ㅋㅋㅋ

 

비린내를 싫어하는 의뢰인의 와이프

얼마나 비린거 먹고 싶었겠어요 ㅜㅜ

 

고기 못먹는 제수씨 둔 친구가 생각이 납니다

 

근데 저렇게 해서 회떠먹으면 진짜 맛나겠네요 ㅋㅋ

 

하지만 수방사 공식 끝부분은..

 

 

수컷여러분~

기죽지 말고 하고 싶은거 최대한 하고 삽시다 ㅎㅎ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