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만한 TV방송정보

내일도 승리 서동천회장님이 해임을 ㅜㅜ 차선우부사장이 회장을??

2016. 3. 25.

내일도 승리 104회

 

역시 아침드라마의 쫄깃함이란~ 차선우부사장이 회장님의 산소호흡기를 뗄려는 순간

나타난 한승리, 나홍주

 

홍주 전부인에게 회장님이 깨어나기 어렵다는 말을 듣고 비열한 웃음을 짓는 차부사장 

 

 

 

답답한 악녀 같으니~ 다 니 남편이 이 사달을 만든게야~~~

 

나홍주가 서재경에게 승리아빠 뺑소니사건 자백을 권유하는데도

흔들리지 않는 서재경

 

 

한승리와 차선우부사장의 과거를 알게되는 사모님

차부사장을 푸쉬하지만

 

회장님의 변경된 유서로 인해

둘이 짝짝쿵 하는거 같네요 

.

회장님 해임건으로 급조된 긴급이사회

이 위기를 승리커플은 어찌 해결할 것인지

아마도 내일 나올거 같네요 ㅋㅋ

 

내일도 승리는 전 아침드라마에 비해 속도감있는 진행이 맘에 드네요~

아주 질질 끌지 않아 암유발드라마는 아닌거 같습니다 ㅋ

 

근데 한승리 메이크업은 정말 ...

못되고 따악 부러지고 이런 컨셉은 알겠지만

전 메이크업이 더 보기 좋은거 같네요~

 

 

서동천회장이 해임되고 차선우부사장이 회장으로 추대되고

험난한 앞길이 보이네요 ㅜ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