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에 소개된 서울맛집

맛있는녀석들 통영의맛 도다리쑥국 맛집 통영집

2016. 3. 27.

맛있는녀석들 통영의맛 도다리쑥국

 

사장님이 통영분이라 혹시 허경환 아시냐고 물어보니 ㅋㅋ

사장님 친구 아들이라고 하시네요~ 허경환 통영사람 맞습니다~

 

통영별미 볼락 무김치 자세히 보시면 볼락이 김치에 통째로 올라와 있습니다 ㅎㅎ

첨엔 깜놀~

 

 

따뜻한 해안 바닷가 근처에서 먼저 나는 헤풍 맞은 해쑥을 이용해 만든 도다리쑥국

 

산란한 뒤 살이 차오른 도다리와 봄 향기 가득 품은 쑥 과 함께 먹으면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라고 하네요

.

 

도다리와 광어의 구별버 혹시 아시나요?

 

 

왼쪽에 있으면 광어 입니다.

지인들앞에서 지식을 뽐내 보세요~ㅋ

 

 

도다리쑥국

 

통영집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96-31

02-562-9277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