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만한 TV방송정보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셰프의 성형고백

2016. 3. 30.

냉장고를 부탁해 사슴눈의 소유자 이연복 셰프의 성형고백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대가와 허벅지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이연복 셰프의 깜짝 성형고백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ㅋㅋㅋ

(쓰고 보니 기자톤이네요~ㅋㅋ)

 

 

 

녹화전 김성주씨의 눈밑 지방 고민에 엉겹결에 나도 했는데

거 금방 해라며 셀프성형인증을 하셨던 이연복 셰프~

 

웬지 젊어 보이신게 다 이유가~ㅎㅎ

사슴눈을 얻고 아랫눈썹을 내주셨으니 안타깝습니다~ 이연복셰프님 화이팅~^^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