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에 소개된 서울맛집

맛있는녀석들 딤섬 지진희와 함계하는 딤섬맛집 - 새우딤섬, 부추새우딤섬, 소매, 소룡포, 망치춘권, XO장의 소포, 간증우육

2016. 4. 3.

맛있는녀석들 딤섬 - 새우딤섬, 부추새우딤섬, 소매, 소룡포, 망치춘권, XO장의 소포, 간증우육

 

이번에는 맛있는녀석들 애청자 지진희 씨가 나오셨는데

한창때 치킨 7마리 도 거뜬한 대식가였다고 하니

놀랄 놀자 입니다 ㅋ

 

새우살 가득 묘한단맛의 하교

 

쫄깃한 식감을 위해

100% 전분으로 피를 반죽하고

 

홍콩현지의 맛을 살리기 위해

20년 경력의 홍콩요리사를 초빙했다고 합니다

 

또 익반죽을 통해 투명하고 쫄깃한 피를 만드는게 특징이네요

 

정말 보기만 해도 쫄깃 쫄깃 해 보이네요~ ㅡㅠㅡ

 

새우 좋아하는데 새우딤섬 우와~

 

그리고 남자에 좋은 부추와 새우의 만남

부추새우딤섬 구채교

 

새우딤섬은 두툼한 피 , 부추새우딤섬은 얇은 피가 다른점인데요

 

뒤이어 나온 소룡포는

돼지등뼈랑 닭고기로 육수 만든 후

돼지고기와 넣어 피안에 육즙을 보호한 육즙이 살아있는 딤섬입니다

 .

 

그냥 홀라당 먹다가는 입천정 사망입니다 ㅋㅋ

 

 

소룡포 먹는 법

 

접시에 담아 구멍을 낸 후 육수를 받아 먹고 소룡포도 따로 먹으면 됩니다

또 초생강을 얹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김속에 새우,죽순 등을 넣고

홍콩산 쌀로 반죽을 입혀 튀긴 망치춘권 도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XO소스 돼지고기 와 빵의 콜라보  XO장의 소포

꼭 호박호빵 같네요 ㅋ

 

100프로 쇠고기로 만든 간증우육

야들한 쇠고기살과 꽉찬 육즙이

고기매니아 들이 좋아할만 딤섬 같아요~

 

맛있는녀석들 딤섬이 소개된 이곳은

 

바오차이

 

위치는 서울 중구 을지로2가 148-28

파인애비뉴빌딩 B동 지하1층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