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에 소개된 서울맛집

2tv저녁생생정보 스타의 단골집 가수 김흥국의 단골집 세발낙지회, 산낙지돌판구이, 낙지볶음

2016. 4. 5.

2tv저녁생생정보 스타의 단골집 가수 김흥국의 단골집 세발낙지회, 산낙지돌판구이

 

남진, 전현무, 정수라가 싸인한 맛집 생생정보 스타맛집 가수 김흥국맛집이었네요~

 

2006년 부터 단골이었다는 이 집

 

과연 무슨 메뉴일까요?

 

 

김흥국의 추천메뉴 1번

 

 세발낙지회

 

세발낙지는 매일 매일 산지에서 배송되는데

이유가 낙지는 수조에서 딱 이틀만 살기 때문이라네요~

 

무안 갯벌낙지 보기만 해도 힘이 불끈 불끈 하네요~

 

 

김흥국의 추천메뉴 2번

 

산낙지돌구이

.

 

전복하고 산낙지를 돌판에서 바로 구워 먹는 캬~~

 

김흥국의 추천메뉴 3번

 

낙지볶음

 

산낙지와 매콤한 양념의 만남

 

3가지 다아~ 맛있겠네요~

조만간 몸보신 하러 가야겠어요

 

산마루돌구이


-주소 : 서울 서초구 나루터로10길 29 디올리치빌딩
-문의 : 02-540-0991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