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 생활정보

남성 갱년기 자가진단하는 방법

2017. 8. 26.

남성 갱년기 자가진단하는 방법

 

아래 문항에 자신이 해당하는 사항을 체크하세요~

 

 

1. 성적 흥미의 감소가 있습니까?

 

2. 기력이 없습니까?

 

3. 체력이나 지구력에 감퇴가 있습니까?

 

4. 키가 줄었습니까?

 

5. 삶의 즐거움이 줄었다고 느낀 적이 있습니까?

 

6. 울적하거나 괜히 짜증이 나십니까?

 

7. 발기가 예전보다 덜 강합니까?

 

8. 운동능력이 최근에 떨어진 것을 느낀적이 있습니까?

 

9. 저녁식사후 바로 잠에 빠져드십니까?

 

10. 일의 수행능력이 최근에 떨어졌습니까?

.

 

1번 or 7번문항에 yes 라고 답하거나 전체 문항 3가지 이상 yes 라고 응답한 경우 남성갱년기로 규정한다고 합니다...

이런 스트레스.. 점점 없어지는 남성호르몬 그리고 내 소중한 머리카락

 

아침에 눈떠 화장실을 갔을때 예전과 같지 않다고 느꼈을때

위로는 머리가 아래로는 나의 분신이 점점 힘을 잃어가는거 같습니다..

 

첨에는 잠시 그냥 스트레스성일거라 위로 했지만 점점 사라지는 머리숱 때문에 ㅠㅠ

압니다.. 가는 세월 막을순 없겠지요..

 

그런데 아는 형님이 이거 좋은거라고 탈모방지샴푸 카리원을 주더라구요 ㅎㅎ

자기도 산건 아니고 무료체험 30일 해보고 써봤는데 너무 좋다는 겁니다.

 

저도 써보고 싶어서 좀 달랬더니 행사 아직도 한다고해서 후딱 신청했습니다 ㅎㅎ

 

여깁니다 >>> https://goo.gl/ZLYfpW

 

진짜 아침에 볼때마다 조금씩 자리를 잡아가는 머리숱이 신세계네요~

아참 이거 좋은거라 다되는건 아니고 30세 이상만 된다고 합니다 ㅜㅜ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