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에 소개된 제주맛집

생생정보 흑돼지두루치기가 무제한 맛집 제주 남문식당

2017. 12. 20.

생생정보 흑돼지두루치기가 무제한?! 딱하나 바꿨을뿐인데 매출을 약4배 올려준 딱하나는? 귤을 넣은 양념장이 딱 하나 생생정보통 12월 20일 방송

 

흑돼지두루치기를 1인 9000원에 무제한 먹을수 있는 제주 흑돼지맛집

딱하나 바꿨을뿐인데 매출을 약 4배 올려준 딱 하나는?

바로 귤을 넣은 양념장이 딱 하나

그리고 고기뿐만 아니라 공기밥 역시 무한리필!

당장 비행기표 끊고 싶은 무한리필 흑돼지두루치기 ㅡㅠㅡ

 

 

제주도 흑돼지두루치기는 역시 달라도 다르네요~

일반 주물럭 형태의 고기가 아닌 제주도 고사리와 콩나물, 무채를 함께 넣어 쉐킷쉐킷 볶아주면

흑돼지 두루치기 완성~

 

 

아마도 딱하나 바꿨을뿐인데 제주도 고사리를 넣은 맛이 아닐까 하네요~

여긴 제주잖아요 ㅋㅋ

.

제주 성읍민속마을안에 위치해 있으며 흑돼지두루치기와 함께 은은한 쑥향이 감도는 쑥빈대떡과 성읍민속마을에서 만든 좁쌀막걸리를 같이 드시면 더 맛있게 즐기실수 있다고 하네요~

 

 

■ 생생정보 흑돼지두루치기 무제한 가격 위치 영업시간

 

무한리필 흑돼지두루치기 가격 1인 9000원

흑돼지두루치기도 무제한~ 공기밥도 무제한 입니다 ㅋ

 

♦ 무제한 흑돼지 두루치기 <남문식당>

 

주소: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정의현로 22번길 14

전화: 064-787-2432

 

영업시간 09:00~21:00

*일요일은 오후 5시까지 영업합니다.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