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만한 TV방송정보

라디오스타 복면가왕특집 육성재의 김동률성대모사 이렇게 하면 나도 김동률~

2015. 5. 28.

라디오스타 육성재의 김동률성대모사 이렇게 하면 나도 김동률~

(헉.. 제목 쓰고 보니 ㅋㅋㅋ)

 

복면가왕에서 정말 김동률 처럼 노래를 불러 화제가 된 육성재

 

그런 그가 라디오스타에서 김동률 성대모사비법을 공개했습니다.

 

노래방에서 김동률성대모사로 점수따기를 원하는 남성분들은 메모하세요 ㅋㅋ

 

1. 약간 하품하듯이

 

 

 

성대를 내려 놓는 느낌으로 헤으어 지즈아~ 말이

동굴소리를 내야합니다.

 

 

2. 염소바이브레이션

 

아주 중요합니다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아~~

 

김동률노래와 싱크를 맞춰 따라해 보면 확실히 염소바이브레이션을

느낄수 있을겁니다.

 

 

 

3.뚝 떨어지는 첫음과 끝음

-출처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

 

노래 첫음과 끝음이 뚝~ 떨어지는 효과로

 

노래로 하면

마치↘↘ 어제 만난것처럼↘↘

 

저도 따라해봤지만 ..

피나는 노력을 해야겠습니다

 

얼마나 노력한거지? 육성재 대단합니다 ㅎㅎ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