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에 소개된 충북맛집

빛나는 명품조연맛집 파워매거진 묵빵 보리묵빵 맛집

2018. 4. 13.

파워매거진 묵빵 쉿 나만 아는 비밀맛집 주객전도 빛나는 명품조연맛집 4월 13일 방송

 

주객전도가 되는 빛나는 조연은 무었이 있을까요?

충북 충주시를 사로잡은 빛나는 조연은 바로 애피타이저로 제공되는 빵! 모양은 호두과자와 비슷하지만, 고소한 보
리차와 국내산 도토리 가루로 만든 묵을 넣어 즉석에서 구워주는 ‘묵빵’이라고 합니다.

.

묵빵의 재료인 도토리 보리묵은 당뇨와 숙취해소, 다이어트, 소화기능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합니다. 이 보리묵빵이 왜 인기가 있는줄 알수 있네요~ 생보리를 직접 볶아 보리물을 내고 도토리전분과 보리물로 도토리 보리묵을 만들고 헛개나무, 뽕나무, 오가피, 엄나무를 우려 묵밥육수를 만든다고 합니다.

.

살얼음 육수 올린 냉채 묵밥과 얼큰한 짬뽕 묵밥이 이곳의 대표 메뉴지만, 서비스 차원에
서 나가던 묵빵이 인기를 끌면서 묵빵 리필을 원하는 손님들까지 생길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 파워매거진 묵빵 가격 위치 영업시간

.

냉채묵밥 가격 7000원

능이짬뽕묵밥 가격 9000원

 

<이정동 전통 묵밥 해뜰향토>


주소: 충북 충주시 중앙로 성내동 61
전화: 043-847-4525

영업시간 11:00~21:00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