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를 위한 다이어트정보

40대 다이어트 vs 50대 다이어트

2016. 10. 26.

40대 다이어트  vs 50대 다이어트

 

날씨가 점점 가을로 넘어가고 이제 보일러도 가동해야 하는 계절이 옵니다..

날씨가 추워지다 보면 길고 두터운 옷을 입게되는데 그러면서 살은 점점 옷속에 묻고 가기에 좋은 계절이네요.

나이를 점점 먹어가면서 주위의 40~50대 여성분들을 보면서 든 생각인데

예전의 40~50대 여성들보다 지금의 40~50대 여성들이 자신의 나이보다 10살은 기본적으로 어려 보이는거 같네요..

 

물론 삶의 질이 많이 개선된것도 있겠지만 사회분위기가 점점 어려지니까 관리를 해야 하는 문제도 있는거 같습니다..

주위를 보면 열심히 운동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 40대 다이어트와 50대 다이어트의 주의해야할 점을 알아볼까 합니다. 

 

40~50대 다이어트? 식이요법 주의사항

 

 

1. 단기간에 살을 빼기 위해 음식량을 확 줄이면 몸이 비명을 지른다.

적게 먹거나 굶는다면 20대때는 약간의 빈혈로 넘어갈수 있지만 우리 나이 때에는  단지 빈혈로 끝나지 않는다.

 

2. 시간적 여유가 많아져 모임에 투자하는 시간이 많아지면 외식을 하는 일이 많다.

되도록이면 다이어트시에는 모임을 줄이고 어쩔수 없는 모임이라면 꼭 앞접시에 자신이 먹을 만큼만 덜어 먹자.

 

3. 전업주부의 경우 식구들의 식사를 다 챙기고 늦은 저녁 혼자 식사를 하는 경우가 흔하다.

늦은 저녁 식사후 바로 잠들기는 다이어트에 가장 큰 주적 중 하나! 가급적 바로 잠자리에 들지말고

혼자 먹게 될 경우에는 여러가지 식품을 골고루 섭취하는것이 중요하다.

 

40~50대 다이어트? 운동요법시 주의사항

 

1. 무조건 힘들고 운동량이 많은 운동으로 시작하지 말고 자신의 건강상태와 운동능력을 고려해서 운동종목을 결정한다.

예를 들어 요가가 살이 잘 빠진다고 몸이 굳은 사람이 욕심내 시작한다면 부상의 위험과 금방 질려 운동을 유지하지 못한다.

 

2. 천리길도 한걸음 , 운동시작부터 욕심내지 말고 조금씩 하루 하루 꾸준하게 운동을 유지한다 

 

3. 운동시 준비운동과 마무리운동을 반드시해 관절부상을 줄이도록 한다

 

 

  40~50대 중년여성 다이어트 추천링크

 

  [링크] 홍진영다이어트 프로그램 무료상담링크

 

 

▶다이어트관련글

 

[비키니를 위한 다이어트정보] - 슈퍼다이어트 40kg 감량비법이 수건8자운동법

[비키니를 위한 다이어트정보] - 미녀의 나라 미스베네수엘라 그녀들의 비밀스런 다이어트레시피

[비키니를 위한 다이어트정보] - 미스 베네수엘라의 엽기적인 다이어트비법

[비키니를 위한 다이어트정보] - 집에서 1분만에 4cm 뱃살빼는 초스피드 뱃살빼기

 

이 포스팅은 마케팅이즈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